안동시 영상정보(CCTV)통합센터 관리·운영 업무협약 체결
안동시 영상정보(CCTV)통합센터 관리·운영 업무협약 체결
  • 디지티
  • 승인 2020.05.17 20: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동시는 안동교육지원청, 안동경찰서와 안동시 영상정보통합센터 관리, 운영을 위한 업무협약을 지난 12일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으로 지역 중학교와 특수학교 11곳의 외부 CCTV 124대를 영상정보통합센터에 연계·관제함에 있어 기관 간 업무 범위를 명확히 해 통합센터 운영을 효율적으로 관리하고 운영할 수 되었다.

안동교육지원청은 중학교 외부 영상 관제를 위한 예산지원과 학교 CCTV 관리를, 안동경찰서는 각종 사건·사고 발생 시 신속한 상황 파악으로 범죄 예방 및 사건을 해결하게 되며, 안동시는 영상 관제를 통한 학교 폭력과 안전사고 예방, 통합센터의 총괄 업무를 맡아 각 기관의 업무를 조율하게 된다.

안동시는 이번 업무협약 체결로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안전한 학교생활 환경을 조성함과 동시에 관계 기관 상호 간 협력체계를 마련하는 등 내실 있는 통합센터 운영을 위한 기틀을 다지게 됐다.

한편, 이번 업무협약은 대면을 최소화하기 위해 별도의 협약식 행사는 하지 않고, 서면으로 진행했다.

※ 중학교 9개교, 특수학교 2개교 (학교 내·외부 CCTV 124대) 연계

- 중학교 : 경안,길안,길주,북후,일직,웅부,안동,안동여,복주여 9개교 - 특수학교 : 안동영명학교, 안동진명학교 2개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