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민원만족도 설문조사’실시
경주시‘민원만족도 설문조사’실시
  • 디지티
  • 승인 2020.06.30 19: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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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주시는 7월 1일부터 법정처리기한이 2일 이상인 유기한 민원을 대상으로 민원처리 전반에 대해 ‘민원만족도 설문조사’를 실시한다.

이번 조사는 민원 행정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수준을 시민의 입장에서 객관적으로 조사하여 행정서비스 기초자료로 활용하고 보다 수준 높고 친절한 행정서비스 제공을 위하여 진행된다.

민원접수 처리 완료시 설문조사를 문자메시지로 전송하고, 미응답시 ARS를 통하여 실시하며, 조사 발신번호는 778-8585(경주시 바로콜센터)이다.

주낙영 경주시장은 “이번 설문조사가 민원행정서비스를 향상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며, 만족도 조사결과를 적극 반영해 민원행정에 대한 신뢰도와 만족도가 높아지도록 추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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