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주시, ‘악(樂)가(歌)무(舞)서(書)화(畵) - 발레와, 비보이 가야금의 옷을 입다’공연
영주시, ‘악(樂)가(歌)무(舞)서(書)화(畵) - 발레와, 비보이 가야금의 옷을 입다’공연
  • 디지티
  • 승인 2020.07.29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주시은 오는 8월 8일 오후 5시 영주문화예술회관 까치홀에서 ‘악(樂)가(歌)무(舞)서(書)화(畵) - 발레와, 비보이 가야금의 옷을 입다’ 공연을 개최한다.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가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한국문화예술위원회가 후원하며 ‘2020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이번 공연은 다양한 장르의 예술을 한 번에 감상할 수 있는 공연으로 가야금을 중심으로 발레·비보이·클래식음악·시·영상이 결합해 전통과 현대의 문화예술을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공연이다.

대한민국 대표 비보이 <갬블러크루>와 블랙스완 발레리나 <블랙토 무용단>이 만나, 가야금 앙상블 <예랑>의 연주로 어우러지는 이번 공연의 예매는 7월 30일 12시부터 8월 8일 오전까지 영주문화예술회관 홈페이지(http://art.yeongju.go.kr)를 통한 인터넷 예매가 가능하고 현장예매는 당일 오후까지 가능하다. 인터넷 예매가 곤란한 경우 영주문화예술회관 사무실로 내방하면 된다.

공연 소요시간은 약 70분정도로 관람료는 좌석 당 오천원이며, 8세 이상 관람가능하고 ‘코로나19’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에 따라 한 칸 씩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발열 확인, 명단 작성 등을 거쳐야 입장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