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울진방문의 해 기념 전국 중등부 축구페스티벌 개최
2022 울진방문의 해 기념 전국 중등부 축구페스티벌 개최
  • 디지티
  • 승인 2021.11.27 13: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진군은 26일부터 3일간 울진군 일원에서 축구 꿈나무들의 산실인 2022 울진방문의 해 기념 전국 중등부 축구페스티벌 대회를 진행한다.

대한축구협회와 경북축구협회가 공동 주최하고 울진군축구협회, 울진군체육회에서 주관하는 이번 대회는 12개팀 선수, 임원, 학부모 등 600여명이 참가하여 울진종합운동장 등 3개 구장에서 조별 풀리그전으로 진행된다.

지난 8월 개최 예정이었던 2021년 추계 중등 축구대회가 코로나19 확산세로 취소되어 학생선수들의 경기력 저하 및 진로 문제 등 많은 어려움에 직면해 왔었으나, 울진군은 단계적 일상회복으로 정책이 전환됨에 따라 페스티벌 형태의 대회를 개최하게 되었다. 군은 이번 대회를 통해 유소년축구의 발전은 물론 대회 기간 중 선수단과 학부모, 임원진 등의 방문으로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침체되었던 지역경제가 다소나마 활성화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제한적 유관중 대회로 치러지는 대회인 만큼, 도착일 기준 48시간 내 PCR검사 결과 음성 확인자에 한해 입장을 하도록 하여 지역 내 코로나19 감염이 발생하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기하고 있다.

전찬걸 울진군수는 “코로나19의 대유행으로 대회가 한차례 연기된 후 재개된 만큼 우리지역을 찾는 선수단과 학부모가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경기장 점검, 숙박·음식점 위생 점검, 코로나19 방역 등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